본문 바로가기

Comics

[명탐정코난 vs 괴도키드] 월하의 마술사 괴도키드 페펙트 에디션

명탐정코난대괴도키드 상세보기


명탐정 코난은 제가 얼마전에 극장판을 봤을 정도로 엄청 좋아하는 작품인데요..
너무나 권수도 많구 이래저래 해서 사서 모으기는 힘들겠다 생각하고 있는데 퍼팩트 에디션으로 [명탐정코난vs괴도키드]라는 편집판이 나왔더라구요.
더구나 이것은 한국에만 발행된 더 특별한 퍼펙트 에디션이라고 하니 물론 이번 극장판에 괴도키드가 많이 나와서 약간 홍보용도 있지만 저같은 사람한테는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이네요.
역시나 인기몰이를 해서 나오자마자 절판이 되어버리고 벌써 3판이 나오고 있늗네 초판에만 있던 사은품을 못받은 저는 마음이 아프긴 합니다. 이렇게 인기가 있을줄은 저도 몰랐기 때문이죠.

괴도키드는 제가 전에 극장판에서 말씀드렸듯이 검은조직 이야기를 제외하고는 코난의 가장 특별한 초대 손님 같은 사람 입니다. 루팡을 모티브로 회대의 도적을 만든건데 1회용으로 만들려고 했던 캐릭터가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지금은 코난하면 없어서는 안될 인물이 되어버렸죠.
이번 14번째 극장판에서 절정에 달했던것은 물론이구요.

이번 퍼펙트 에디션은 현재까지의 코난 이야기중 괴도키드가 나온 에피소드만 뽑아서 편집해놓은 것이에요.
모든 작품은 수록 못했지만 나름 재미있는 5가지 에피소드가 들어있구요. 퍼팩트 에디션답게 멋진 표지와 컬러 브로마이드 까지 아주 잘 꾸며져 있습니다.

거진 보면 키드와 코난의 지략대결인데.. 코난이 주인공이고 똑똑하니 키드를 잡아서 경찰에 넘겨야 완벽하겠지만 사실 키드는 나쁜 사람은 아니기에 항상 둘이 비기는 선에서 끝납니다. 그래야 담이야기도 진행 할 수 있으니.
뭐 독자들도 사실 다 그런것을 은연중에 바라구 있구요.
예전에 본거긴 하지만 괴도키드의 텔레포테이션을 다시 보니 웃음이 나오더군요.
이런 시리즈는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제 책장에도 드디어 코난이 들어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