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BE@RBRICK 베어브릭] Tokidoki Fighter version




오랜만에. Toy 카테고리 이야기네요.. 많은 아이들이 추가로 들어왔는데.
계속 넘어가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하나 올리네요.
베어브릭은 제 주종목은 아니지만 워낙 탐나는게 많아서.. 스타워즈와 꼭 맘에 드는 것만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는 Simone Legno라는 디자이너의 Tokidoki라는 브랜드의 신작 파이터 버젼 입니다.

메디콤사의 베어브릭 시리즈는 같은 곰같은 모양에 디자인만 다르게 해서 수많은 것들을 창조해 내는 것인데요.
뭔가 복잡하면서도 귀여운 맛이 있는 Tokidoki가 파이터를 어케 표현했는지 봐 보시죠.


우선 클로즈업 정면 샷입니다. 옆에 그림은 박스 일러스트 입니다.
이 디자이너는 이탈리아 사람인데. Punkrock 컨셉 디자인에 일본식 디자인을 가미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여자들이 더 그렇죠.. 가까이서 보니 반창고랑 금니까지 세밀하게 보이네요.


전신으로 한방 왠지 파이터의 위엄보다는 지친 모습이네요..


뒷모습도 한방.. 호랑이 문신에.. 여자가 KO를 외치고 있네요


그래도 명색의 챔피언 벨트가 있는 파이터 인데. 최대한 거만하게 함 찍어봤습니다.
뭐 그래도. 어벙해 보이는게 귀엽네요..

Tokidoki 베어브릭은 아직 몇개 나와 있는게 없어서 함 도전해볼려고 하는데요.
좋은 작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