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BE@RBRICK 베어브릭] Tokidoki Series 18 (Artist version)




지난 포스트와 연속해서 다시한번 tokidoki 베어브릭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첨으로 제대로 tokidoki를 알게 해준 베어브릭 정규시리즈 18번에서 Artist 버전으로 있던 것이었는데 제가 운좋게도 이녀석을 획득함에 따라 인연이 맺어졌지요.

베어브릭 같은 경우는 현재 20탄까지 나왔는데 나올때마다 베이직,패턴,플래그,큐트,호러,SF,애니멀,아티스트 버젼으로 각각 디자인을 달리해서 발표를 합니다. 시크릿을 제외하고는 뽑을 확률이 가장 힘들기에 기쁨이 더한 아티스트 버젼인데요 18번 시리즈에서는 tokidoki가 디자인을 맡았죠.


정규시리즈 베어브릭은 위의 사진과 같이 베어브릭 카드가 하나씩 동봉됩니다. 저 카드 보는 재미도 쏠쏠 한데요 좋아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저 카드안의 우유병이나 저런 캐릭들도 다른 피규어로 다 존재 하더군요.


좀더 정면샷으로 찍어봤습니다. 티셔츠의 고질라가 전 참 맘에 듭니다.


뒷모습에는 역시 이번에도 여자가 그려져 있네요.. 카드 뒷면을 보시면 tokidoki라고 써있고 ARTIST라고 써있는게 보이실 꺼에요. 아티스트 버젼이란 뜻이죠. 여태 카드를 들고 있었던 아이도 보이는데요 저 친구는 19 시리즈의 큐트 버젼 입니다. 구하기 힘든 아이는 아니지만 이렇게 보니 귀엽네요. 큐트답게.


그래도 같은 패밀리끼리 사진하나는 찍어줘야 겠죠.. 앞으로 이 패밀리들이 계속 늘어나길 바라면서.
전 포스트의 파이터 버젼하고 같이 찍어봤습니다.
파이터 버젼은 베어브릭 정규시리즈가 아니고 한정판으로 따로 나온 것입니다.


왠지 파이터 버젼은 사진 찍기 싫어하는 듯한 모습.. 아티스트 버젼이 사진발이 낫네요.


이름표 들고 같이 또 한방. 여기서는 파이터 버젼이 카메라를 잘 보고 있네요.


촬영을 마치고 앉아서도 한번 더 찍었네요.. tokidoki 디자인이 좀 복잡하긴 합니다.


자 이제 끝났네요.. 둘다 자신의 집으로 들어갑니다.
이 베어브릭 블라스터 보드는 정말 정말 잘 만든거 같습니다. 이런걸 왜이리 비싸게 파나 했는데.. 없어서 못팔정도로 베어브릭을 수집하는 분들에게는 필수품이 아닌가 싶네요.. 딱 한 아이를 저기다 끼우는 순간 아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 였으니까요. 거기다 큐브릭 이나 다른 피규어는 많이 사 놓아도 진열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베어브릭은 이거 하나면 어느정도 해결이 되니까 말이죠..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