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BE@RBRICK 베어브릭] 그렘린 Series 20 (Animal version)



이번에도 베어브릭 입니다. 시리즈 20탄에 있는 애니멀 버젼으로 이번엔 그렘린을 선택했네요 ^^
애니멀 기본은 기즈모 이죠.. 물이 안닿았을때 모습이고 거기서 튀어나온 무서운 모습은
역시나 센스있게 역 애니멀 버젼으로 나왔네요..
베어브릭은 시크릿처럼 옆에 그림에 없는 녀석들이 튀어나오곤 하는데 이렇게 짝을 져서 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렘린 짝은 좋은 선택이네요..
참고로 기본 애니멀은 8.13% 정도 역 애니멀은 3.12% 정도의 확률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렘린 영화는 스필버그의 수제자중 한명 조단테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데.. 저 역시 너무나 좋아하는 감독입니다. 요즘 작품이 별로 안나와서 아쉽지만 그렘린은 지금 봐도 최고라 할 수 있죠.


두 아이를 보시죠.. 원래대로라면 크기가 차이나야 겠지만.. 베어브릭 세상에서는 누구나 같은 크기 입니다.
뒷 배경은 그렘린 한정판 DVD로 사용 했습니다. 무척이나 케이스부터 해서 1,2편을 다 담고 엽서까지 아주 신경을 많이 쓴 DVD 세트인데요. 왠지 모범이 될만한 DVD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영화보면 이런장면 가끔나오는데.. 물땜에 떨어져 나간 존재임에도 덩치가 커서 강자의 모습이 되어 기즈모를 괴롭힙니다. 크 저 웃음 하며.


첨엔 별로였는데 볼 수록 이 표정이 맘에 듭니다. 왠지 개성이 확 살아있다고 해야겠는데요..


DVD 표지 화면과 비교해보면 아 정말 비슷하구나 알 수 있습니다. 거의 동작까지도 같은 수준이네요.


엽서 사진과 비교해봐서 찍어봤습니다. 실제로 눈동자를 옆으로 돌렸으면 더 실감나지 않았을까도 하네요..
옆에 보이는 것은 베어브릭 정규시리즈에 있는 카드 구요. 진짜 털같은 재질로 나왔으면 좋았겠네요. 19탄 패턴같은 재질로.


역시 이 아이들도 촬영을 마친 후에는 자신의 집으로 들어갑니다.
제가 누누히 강조하는 엄청난 케이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