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BE@BRICK 베어브릭] 배트맨,바비,트윈픽스 (Series 21)


[21탄의 돈덩이 시크릿 모음이네요.. 아 가지고 싶다 ㅜ.ㅜ]


오랜(?) 침묵을 깨고 세명을 최상의 조건으로 영입하는 쾌거를 기록했네요 ^^
안살 수 가 없었다는.. 모두 노멀이긴 하지만 왠만한 시크릿 안부러운 제가 선정한 21탄의 대표 베어브릭 입니다.

21탄부터는 새롭게 Hero 시리즈가 추가되었어요. 제가 가장 관심을 갖는 시리즈가 될꺼 같은데 영광의 첫번째는 배트맨입니다. (애니메이션 버젼)


이름표와 함께한 배트맨.. 애니메이션버젼만의 특유의 색이 잘 살아있구요.. 왠지 늠름합니다.


다음은 베어브릭 시리즈에서 항상 인기있는 CUTE 시리즈 인데요..
이번에는 놀랍게도 바비가 그 주인공 입니다. 전혀 안어울릴꺼라 생각했는데.
왠지 눈매가 섹시(?)한 바비를 만들어 버렸어요.. 아주 좋습니다.


이거 보면 참.. 영화배우 같기도 하네요. 매력있게 잘 나왔어요~


다음은 제가 생각하는 현존하는 최고의 컬트감독 데이비드린치의 트윈픽스의 베어브릭 입니다.
저는 한때 열광했던 더이상 린치의 영화는 보지 않습니다. 보고자 하면 맘이 넘 아프고 힘들어요..
트윈픽스의 데일리쿠퍼 FBI요원을 베어브릭으로 한것인데 이 베어브릭은 열을 가하면 흰색으로 변하는 신기한 장치가 되어있어요. 머리는 금발로 변신! 옷도 하얗게 드러나구요.
모양이 어찌되었던 데이비드린치 영화의 베어브릭이란 것으로 이 베어브릭은 저에게는 상징성이 있습니다.


비록 개인컷이 아닌 셋이 한번에 포스팅을 했지만..
서운하지 않게. 셋이 포즈좀 잡아봤어요.. 역시 암흑의 포스는 배트맨이 최고로군요~


트윈픽스의 변신한 모습을 못찍은게 좀 아쉬운데..
이런건 직접 보는게 제맛이긴 하니까요.. ㅎ
지금까지 베어브릭 21탄 새식구들 리뷰 였습니다.


끝냈다가 배트맨 전신사진이 없길래 한장 추가!
이건 필카사진이에요~